재단소개
이사장인사말

이사장인사말

(재)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사장인사말

'강릉의 미래, 지역인재 육성에 있습니다.'
(재)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재단은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할 우수한 인재 육성을 목표로 우리 시 미래를 이끌어 갈 젊은 인재들에게 
장학 및 인재육성사업 등 4차산업혁명 대비 글로벌 인재육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오늘날 양극화, 저출산, 고령화 등 구조적 문제와 4차 산업혁명 등의 변화에 기존의 방식으로 
대응하는 데 한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국민 누구나 차별이나 배제 받지 않고  공정한 기회와 정의로운 결과가 보장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에서는 강릉의 미래인 우리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고, 
미래 대한민국의 새 역사를 만들어가는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기회와 지원을 마련할 것이며, 장학 및 인재육성사업을 통해 더욱 많은 인재가 두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작은 빗방울이 모여 큰 강을 이루듯 미래지향적인 인재육성재단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강릉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부탁드리며, 방문해 주신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재단법인 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

이사장 양 원 모